top of page

24. <하나님의 사랑 받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잠언의 렉시오 디비나 ▣

“악인의 제사는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정직한 자의 기도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 악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공의를 따라가는 자는 그가 사랑하시느니라”(잠 15:8-9).

     

우리의 생각과 행위를 아시는 하나님 그리고

우리가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를 받으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늘 예배당 안팎에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를 드리기를 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생각에서도 그리고 우리의 행위에서도 바르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매일 살아가는 삶이 진정으로 하나님 앞에 드리는 예배가 되기를 소원하며 우리가 주일에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의 심정으로 한 주간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우리 자신이 우리의 삶을 돌아보아 우리가 드리는 예배와 우리가 살아가는 삶이 이중적으로 분리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악인의 제사를 미워하시고 정직한 자의 기도를 기뻐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기도를 드리되 우리의 삶이 따르는 기도를 드리기를 원합니다. 의를 따라가는 자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앞에서 언제 어디서나 의의 길로 가게 하여 주옵소서. 그런 선택을 할 수 있는 용기와 지혜와 분별력과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우리가 하루의 인생길을 걸을 때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배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 모두 늘 하나님의 사랑 받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일, August 10, 2025: secondstepⒸ2025 [원본 기록일: 토, August 7, 2004])

잠언 15장 8-9절 묵상 말씀
잠언 15장 8-9절 묵상 말씀

댓글


bottom of page